비즈니스 지구 Larchmont 대로 안 감 Ficus 나무 긴 열띤된 토론의 주제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넓은, 그늘 숲, 그들의 흥미로운 지점 구조 및 쇼핑 지구를 정의 하는 방법에 대 한 그들을 사랑 해요. 그들은 우리의 도시 풍경 자연의 부드러움의 일부를 가져. 다른 강한, 목이 뿌리 버클 위험, 가능한 소송으로 이어지는 인도 때문에 그들을 싫어 하 고 인근 기업의 배관 손상. Larchmont 나무 가혹 하 게 어 색 한 롤리팝 모양으로 정리 되어 있다 사실은 그들에 대 한 또 다른 공격입니다.

무엇을-만약-할? 이른 지난 달, 주제에 대 한 프레 젠 테이 션을 듣고 경험된 도시 arborist 수집한 주민과 상인의 작은 그룹 Larchmont 마을 비즈니스 개선 지구 (입찰가)에 의해 후원.

arborist 모든 나무 특정 수명이 있고, 마을 나무, 1955 년에 심은 그들의 자연적인 끝 도달 수 있습니다 의견을 설명 함으로써 시작 했다. 그는 말했다 그는 분기 구조와 보이는 뿌리의 상태를 지적 각 나무의 건강을 평가 했다. 무거운 루트 정리는 되어 있지만 일반 보도 피해를 방지 하려고 하는 데 필요한, 그 정리 루트 부패 및 일반적인 스트레스에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arborist 그 3 개의 개별 나무 수리할 인용 하 고 제거 되어야 한다 곧, 그의 보고서는 입찰가를 명시: "나무의 대부분의 보존에 게 일어날 수 있는 다양 한 대체 옵션이 있습니다."

Arborist의 보고서 결론: "실질적인 캐노피로 생산 하면 결국 모든 나무 뿌리 손상. 그러나, 적절 한 루트 손상 예방, 정기적으로 유지 하는 다음 경우와 결합 루틴 및 적시 트리 유지 보수 루트 손상 위한 잠재력을 minimalized 수 있습니다. "

물론, 3 나무를 제거 하는 그들의 장소에서 일어나? 다른 종족? arborist 성공적으로 아프리카 펀 소나무 등 브리즈번 상자 오래 Ficus 나무에 대 한 교체로 사용 하는 나무의 몇 가지 권고 했다. 이미 한 젊은 브리즈번 상자 앞 피켓 울타리, 그리고 관심이 시민 브렌 트 우드 마을 커뮤니티 거리 성숙한 나무를 거기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산타 모니카 등 일부 지역, 더 성공적으로 그들의 무화과나무 속 나무를 처리-계속 몬태나 애비뉴를 따라와 같은 어떤 장소에 종이 옮겨 심 다. 산타 모니카 도시 foresters 중 하나에 따르면 그들은 "적극적인 보도 복구 프로그램," 그리고 그들은 나무 가지 치기 그들의 덜 자주 고 더 자연스럽 게, 느린 루트 성장에 이르게.

Larchmont에 돌이킬 수 없는 작업을 수행 하기 전에 WSA 더 많은 목소리는 음악에 학습과 다음 어쩌면 코러스 참여 필요가 믿고 있다. 이 조금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 이다. 한편, 기존 Ficus 나무 해야 될 교 화 더 숙련 된 가지 치기와에 대 한 그들은 우리의 매력적인 마을 은혜를 계속 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