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시간에 메일 절도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의 보안 회사와 USPS 우편 계수 검사 중 하나에서 우리는 범죄와 조언의 설명:

귀하의 재산에 잠금 메일 박스를 설치 합니다.  선택한 형식 메일 상자는 고체를 확인 하 고 메일은 액세스할 수 있도록 상단 쉽게 제거할 수 없습니다.
배달 후 즉시 일상 사서함에서 메일을 수집 합니다.  잠긴된 메일 박스에도 축적 하는 메일을 허용 하지 않습니다.
최종 전에 블루 USPS 수집 상자로 메일 밖으로 보증금 예금의 같은 날에 선택.  확인 메일 상자에 앉아서 하지 하룻밤 또는 주말에 되도록 일정 상자에 데리.
기대 패키지 모니터링 usps.com 또는 회사 웹 사이트에서 추적 하는 경우 그래서 당신은 선적/납품을 기대 하면 알아요.  새로운 USPS 서비스 기능은 패키지 배달의 고객에 게 알리기 이메일 또는 텍스트 알림을 제공 합니다.  Www.myusps.com에 가입
만약 누군가가 거기 서명 하 가정에서만 떨어졌다가 배달 회사와 정렬 합니다.  아무도 거기 있다면, 그들이 고객 서비스에는 패키지를가지고 있고 그것은 거기에 대 한 당신이 데리 경고.
배달 패키지를 대체 주소를 선택 합니다.  이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항상 이웃 수 있습니다 집.
보안 업체 픽업 또는 납품을 충족 정렬 하 라는 수 있습니다.

설명 또는 사진 번호판 번호를 포함 하 여 의심 스러운 활동 전화 911 보기 하는 경우 즉시 호출할 수 없습니다 경우 1-877-ASK-LAPD를 사용 하십시오.
최근 사람들이 미국 우편 우편물 상자의 낙하산의 내부에 끈적끈적한 물질에 놓여 있다.  이 편지 안에 떨어뜨리지만 낙하산에 붙어 남아 발생 합니다. 제발 확인 상자-양과 수취인 올바른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검사 주의 해야 합니다. 범죄자 세척, 같은 검사에 잉크를 지울 수 있습니다이 "메일 날치기," 고 스스로 게, 검사를 다시 작성 하는 검사를 사용 하 여 증가 하는 뿐만 아니라 금액 지급. SSA에서 통보는 그 단 한 유형의 잉크, 젤 펜에 종류 발견 되었습니다 아세톤을 위조 증거가 될 수 또는 다른 화학 물질 사용에 "세척을 확인 합니다." 대부분 볼펜 및 마커 잉크는 염료, 안료 잉크에 녹아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