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테 문제 관리

코요테 (Canis latrans) 캘리포니아의 대부분에 걸쳐 발견 된다. 캘리포니아 학과 물고기와 야생 동물 250000 750000 동물의 인구 범위를 견적 한다. 코요테 매우 적응력이 있으며 주요 대도시의 센터를 제외 하 고 국가의 대부분의 지역에 서식. 그들은 개 가족에 속하는 중간 크기의 동물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남성과 큰 섹스 되 고 평균에 22 그리고 25 파운드 무게. 큰 직 립 귀, 슬림 총구와 덥 수 룩 한 꼬리, 그들은 작은 콜 리 개를 닮았다. 캘리포니아의 더 워, 건조 지역, 코요테는 탄 브라운 색상 회색의 줄무늬가. 더 산악 또는 습 한 지역에서 색은 적은 브라운과 어두운. 겨울에 코트 추운 지역에서 특히 매우 밀도가 된다. 코요테의 목소리는 매우 독특한, 다양 한 울 부 짖 지, 고음의 yaps 및 비정 기 개 처럼 짖는 소리의 구성입니다. 코요테는 능숙 하 게 육 식 동물, 속도 보유, 강도와 지구력 태 클 하는 데 필요한 대형 성인 사슴 먹이.

생물학

캘리포니아에서는, 코요테 1 월, 2 월과 3 월 중에 주로 사육 한다. 임신 기간은 약 60-63 일 이다. 영은 5 월, 3 월 5-6 새끼 평균 담가 크기와 함께 태어난 다. 코요테는 년 당 한 쓰레기 생산. 젊은 5-6 주 투약 하 고 6-9 개월에는 부모를 떠나. 대부분의 성인이 그들의 2 년 먼저 사육 한다. 비-번 식, 한 코요테는 자주 새끼에 대 한 성인 부모와 도움 치료와 함께 있어. 코요테 굴 가파른 은행, 바위 틈새, 구멍 및 작은 나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코요테 굴은 뱃 져에 의해 사용 된 구멍, 스컹크, 여우 또는 입구와 다른 동물에 직경에서 대략 1 개 발 확대. 굴 50 피트 깊은 4-5 피트 깊이에서 변화 한다. 코요테의 규정식 주로 이루어져 있다 쥐, 쥐, 얼룩 다람쥐, 들 쥐, 토끼 및 썩은. 그들은 또한 곤충, 파충류, 양서류, 과일, 조류, 그들의 계란을 먹고 그리고 사슴 마리의. 일부 농촌 지역에서는 캘리포니아, 그들은 양, 가축 및 가금류에 무 겁 게 먹이. 도시와 교외 지역, 쓰레기, 고양이 개, 다른 애완 동물, 취미 동물 및 애완 동물 먹이 수 중요 한 식품. 코요테는에 가장 활발

밤과 이른 아침 동안 및 늦은 저녁 시간. 지역에서 그들은 인간의 활동, 그리고 올해의 쿨러 시간 동안 방해 하지, 그들은 활성 하루 동안 있을 수 있습니다. 도시 코요테 인간 활동의 매우 허용 되 고 있다. 젊은 코요테 어른 보다 일광 시간 동안 더 활성화 될 하는 경향이 있다.

손상

코요테는 상당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농촌 지역에서 그들은 자주 양, 송아지와 닭고기를 죽 일. 국가의 일부 지역에서 그들은에 손상을 파이프에 구멍을 물고 여 관개 시스템을 똑. 다른 지역에서 그들은 수 박, 감귤 류와 아보카도에 상당한 손상을 일으킬. 항공기 안전 코요테 또는 활주로 근처에 거주를 타고 때 종종 쓰레기 같은 놈입니다. 코요테는 캘리포니아 샌 호아킨 키트 폭스 등 다양 한 멸종 위기/위협 종에 먹이로 또한 알려져 있다 가장 작은 제비 갈매기. 도시와 교외 지역에서 코요테는 일반적으로 국내 집 고양이, 작은 개, 가금류 및 기타 가축 걸릴. 코요테는 인간을 공격 하는 데 알려져 있다.

질병

디 스템 퍼 및 개 간염 코요테의 가장 흔한 질병 중입니다. 광견병과 tularemia도 발생 하 고 인간과 다른 동물에 게 전송 될 수 있습니다. 코요테는 종종 기생충, 진드기, 진드기, 벼룩, 웜 및 마리가 등 수행. Sarcoptic 옴 원인인 진드기는 코요테의 중요 한 ectoparasite. Heartworm은 캘리포니아의 코요테 인구에서 가장 중요 한 endoparasites 중 하나입니다. 이 기생충은 모기에 의해 국내 개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문제 방지

코요테는 음식, 물, 대피 소의 쉬운 접근 가능성에 의해 도시/교외 지역에 끌 린다. 감소 또는 제거 이러한 요소의 가용성은 종종 떠나 코요테를 권장 합니다. 쓰레기통 뚜껑 모든 시간 또는 쓰레기 저장 실내에 보호 해야 합니다. 애완 동물 일광 시간 동안 먹여야 한다 고 어둠 속에 하기 전에 모든 애완 동물 먹이 제거. 물 그릇 비운 하 고 어두운 후 탈락 하지 해야 합니다. 잘 익은 과일과 야채 밤에 적용 되어야 또는 배고픈 코요테에 의해 액세스를 방지 하기 위해 코요테 증명 울타리 둘러싸인 정원/과일 나무. 모든 횡재 과일/야채 매일 선택 되어야 한다. 지역에서 애완 동물에 포식 문서화 되었습니다, 고양이 작은 개 하지 맡겨야 한다 밖으로 어두운 후 코요테-증거에 포함 하지 않는 한. 음식 절대 의도적으로 맡겨야 한다 밖으로 야생 포유류에 대 한. 교외 지역에서 가축 양, 새끼 돼지, 송아지 등 가금류 사육 되 고 코요테 포식 문서화 되었습니다, 주의 더 손실을 방지 하기 위하여 취해야 한다.

코요테를 제외, 울타리 해야는 적어도 5 1 ⁄ 2 피트 높이 건설. 이 단단한 나무, 시멘트 블록, 벽돌 또는 와이어의 만들 수 있습니다. Net 펜싱을 사용 하는 경우 하단 부분 3 1 ⁄ 2 피트 6 인치 보다 작은 사각형으로 해야 합니다. 높은 인장 울타리를 사용 하는 경우 그것은 코요테 통과 하지 못하도록 울타리 충전기 충전 된다 한다. 모든 울타리 어떤 일종의 아연 도금된 와이어 앞치마 4 ~ 6 인치 이상 땅에에서 묻혀 있는, 울타리 15 ~ 20 인치 이상에서 밖으로 확장 해야 합니다. 앞치마 안전 울타리의 하단에 첨부 한다. 코요테는 매우 숙련 된 굴 착 기 고 선호 울타리 아래 발굴 보다는 그들을 뛰어.

브러시와 식물 노 및 코요테를 끌 수 있는 먹이, 서식 지를 제거 하기 위해 인접 한 지역에서 허가 한다. 조 경 정기적으로 정리 한다. 이러한 작업 또한 코요테가 국내 애완 동물을 스토킹 하는 데 사용 하는 숨어있는 커버를 제거 합니다. 고양이 실내, 포함 될 수 없습니다 포식 문제로 볼 경우 게시물 고양이 대 한 탈출을 제공 하는 오픈 스페이스 지역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 이상 7 피트 높이, 고양이, 오를 수 있다 물자의 이어야 한다 위에 앉아 고양이 대 한 충분 한 공간을가지고.

그들의 영을 위협 하는 때 때 성인 코요테 영 (5 월-9 월)에 대 한 배려는 올해의 시간 동안 그들은 매우 공격적 수 있습니다. 국내 개는이 시간 동안에 공격에 특히 취약 합니다. 가죽 끈에도 개 공격을 받았을 때 그들은 너무 가까이 있어 코요테의 가족. 도시, 설정에서 덴 사이트 발견 되었습니다 주의 지역에서 개를 지키기 위하여 취해야 한다. 이 지역 표지판, 게시 해야 하 고 사람들이 그들의 개에 대 한 공격에 대 한 우려는 지역을 피해 야. 국내 애완 동물에 증가 포식 덴 사이트, 주위에 예상 될 수 있다 그리고 추가 한다 주의 주민에 의해 가치 국내 고양이 나 작은 개를 보호 하기 위해.

법률 및 규정

캘리포니아 학과 물고기와 야생 동물 규정 부서에서 서 면된 허가 없이 코요테의 이전을 금지합니다. 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법적 지위 코요테와 다른 야생 동물의, 지역 캘리포니아 학과 물고기와 야생 생물 지역 사무실에 문의.

자세한 내용은 가장 가까운 동물 관리 센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아고라 ACC 29525 아고라로 91301 아고라, 캘리포니아 (818) 991-0071

볼드윈 파크 ACC 4275 명. 엘 튼 볼드윈 파크, CA 91706 (626) 962-3577

카슨 ACC 216 W. 빅토리아 세인트가 디 나, 캘리포니아 90248 (310) 523-9566

CASTAIC ACC
31044 N. 찰리 캐년 로드 91384 Castaic, 캘리포니아
(661) 257-3191 또는 (818) 367-8065

다우 니 ACC 11258 S.가 필드 애비뉴 90242 다우 니, 캘리포니아 (562) 940-6898

Ave. W. 랭 커스터 ACC 5210 내가 93536 랭 카스 터, 캘리포니아 (661) 940-4191

http://animalcare.lacounty.gov